엄마표 미술공부[미술감상] 미술가 알아보기 with 빈센트 반 고흐
엄마표 미술놀이에 조금 지치셨다면 오늘은 미술이론에대해 알아볼겠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건강해지듯 미술도 만들기,그리기,수채화,미술이론에 이르기까지 골고루 지도할수 있도록 내용을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첫번째 시간으로 전세계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특히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고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흐는 초등학교 3학년 미술교과중(천재교육) 미술작품과 친해지기에 나오는
이중섭과 함게 소개된 화가입니다.
그의 유명한 해바라기와 아를의방 이외에도 우편배달부 조지프 룰랭의 초상에대해 소개하고 있어서 이세개의 작품 위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1853 년 3 월 30 일 – 1890 년 7 월 29 일)
역사상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인 네덜란드 포스트 인상파 화가였습니다.
서양 예술의 10 년 동안 그는 약 860 점의 유화를 포함하여 약 2,100 점의 작품을 만들었는데, 그 중 대부분은 그의 생애의 마지막 2 년에 걸친 것입니다.
풍경, 정물, 초상화 및 자화상이 포함되며 대담한 색상과 현대 미술의 기초에 기여한 드라마틱하고 충동 적이며 표현력이 풍부한 브러시 워크가 특징입니다.
그는 상업적으로 성공하지 못했고 수년간의 정신 질환, 우울증 및 빈곤 끝에 37 세에 자살했습니다.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반 고흐는 어린 시절 그림을 그렸고 진지하고 조용하며 사려 깊었습니다.
젊은 시절 그는 미술상으로 일하면서 여행을 자주했지만 런던으로 옮겨진 후 우울해졌습니다.
그는 종교로 직업을 전환하여 벨기에 남부에서 개신교 선교사로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부모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1881 년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고흐를 그의 남동생 테오는 재정적으로 그를 지원해 주었고 두 사람은 편지로 긴 서신을 유지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정물화와 농민 노동자 묘사를 묘사한 작품으로 대표적인 감자 먹는 사람들처럼,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그의 그림의 특징인 생생한 색상의 흔적을 거의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감자 먹는 사람들(1885년)
1886 년 그는 파리로 이주해 인상파 감수성에 반발하는 베르나르 와 고갱을 비롯한
전위파의 멤버들을 만났습니다.
그의 작업이 발전함에 따라 그는 정물과 지역 풍경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만들게 되면서 그의 그림은 1888 년 프랑스 남부의 아를(Arles)에 머무는 동안 완전히 실현 된 스타일을 개발하면서 색이 더 밝아지고 이 기간 동안 그는 올리브 나무, 밀밭 및 해바라기를 포함하여 주제를 넓혔습니다.
반 고흐는 정신병 적 사건과 망상으로 고통받았고 정신적 안정에 대해 걱정했지만 육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 제대로 먹지 않았고 술을 많이 마셨습니다. 고갱과의 우정은 분노로 왼쪽 귀의 일부를 절단하기절 한 것은 유명한 일화이지요. 이후 정신 병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퇴원한 고흐는 우울증은 계속되었고 1890 년 7 월 27 일 반 고흐는 총으로 가슴을 쏘았고 이틀 후 부상으로 사망했습니다.
반 고흐는 일생 동안 성공하지 못했고, 그는 미치광이이자 실패자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는 자살 후 유명 해졌고, 광기와 창의성의 천재예술가로 대중의 상상 속에 존재한다.
오늘날 반 고흐의 작품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그림이며,
그의 이름으로 된 박물관 인 암스테르담에 있는 반 고흐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그의 그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반 고흐의 삶
고흐는 평생 동안 가족과 친구들에게 800 개가 넘는 편지를 썼습니다. 대부분은 그의 사랑하는 형제 동생 테오에게 보내졌습니다.
편지는 작가의 삶과 그의 작품에 대한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우리가 그의 삶에 대해, 그가 생각한 방식과 그가 어떻게 일했는지에 대해 다른 예술가보다 더 많이 알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반 고흐는 그의 가족과 친구, 고갱 과 같은 다른 예술가들과 그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포함하여 그의 삶에 많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흐의 여러가지 작품 중 이번에는 초등학교 3학년 미술에 나오는 고흐의 3가지 작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해바라기
이 그림을 보면 한 조각에서 다른 조각으로 흐르는 것처럼 보이는 측면을 발견하기 시작합니다.
색상은 생동감 있고 일반적으로 해바라기의 삶과 관련된 감정을 표현합니다. 만발한 밝은 노란색에서 시들고 죽는 15 개의 해바라기 갈색이 있는 건조한 꽃병까지 이러한 극의 반대를 통해 짜여진 모든 단계가 제시됩니다. 아마도 이 기법이 그림으로 끌어들이게 하는 이유 같기도 합니다. 삶의 스펙트럼의 모든 각도를 보고, 모든 생명체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하게 합니다.
이 일련의 그림에는 (각각은 반 고흐 작품으로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는) 많은 부분이 있으며, 그 부분에는 약간의 차이 만 있습니다. 실제 해바라기의 위치와 함께 그림의 전체 레이아웃은 일반적으로 유사한 그림에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아래에서 두 개의 유사한 해바라기 그림 사이의 차이점이 강조 표시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같은 제목으로 시리즈의 두 해바라기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두 조각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1. 일부 꽃의 꽃잎 구조에 차이가 있습니다. 거품 1 번에 위치하면 두 번째 조각이 더 많은 꽃잎 "벌크"를 가지며 첫 번째 조각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스위핑 "V"동작을 따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꽃의 중앙 "눈"은 다른 색상을 포함합니다. 첫 번째 예에서는 중앙이 녹색 노란색으로 채워지고 두 번째 예에서는 중앙이 검은 색으로 채워집니다.
3. 세 번째 거품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잎이 많은 구조는 첫 번째 조각에서는 노란색이고 두 번째 조각에서는 밝은 갈색으로 남아 있습니다.
4. 거품 4 번에 위치한 잎은 두 조각에서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 조각에서는 큰 처진 꽃이 겹쳐지고 녹색입니다. 두 번째 조각은 처진 꽃과 잎 사이에 작지만 명확한 간격이 있으며 잎은 검은 색입니다.
"이러한 일련의 그림은 19 세기에 제조된 안료의 혁신으로 가능해 졌습니다. 크롬 옐로우 와 같은 새로운 색상의 생동감이 없었다면 고흐는 해바라기의 강렬함을 결코 달성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반 고흐의 해바라기 그림은 여러 측면에서 매우 유사하지만 각각 고유 한 예술 작품으로 돋보입니다.
반 고흐는 예술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네덜란드를 떠나 프랑스로 떠난 후 해바라기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는 그의 친구 고갱의 침실을 장식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꽃병에 담긴 반 고흐 해바라기의 대부분은 1888-1889 년에 프랑스 아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반 고흐는 1887 년경 프랑스 파리 시기 이전에 해바라기 그림을 몇 장 만들었습니다.
해바라기는 다른 아티스트들에게도 많은 영감을 주었습니다
Vincent van Gogh의 해바라기 그림은 장식과 예술의 새로운 진화의 문을 열었습니다. Vincent van Gogh는 다른 사람들에게 해바라기를 그리도록 영감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페르소나를 아우르는 트렌드를 창조했습니다. 반 고흐의 악명 높은 해바라기는 최소한의 형태로 색 구성표, 과장된 기능 및 고정 관념적으로 아름다운 꽃에 대한 많은 견해를 변경했습니다.
위의 그림 (해바라기 소녀 또는 Muchacha con Girosoles)은 20 세기 예술가 디에고 리브라(Diego Rivera)가 만들었습니다.
“리베라”는 빈센트 반 고흐의 영향을 강하게 받았지만 그의 예술에서 그의 개인적인 정치적 메시지를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그림은 시대에 대한 많은 사회적 논평을 제공하고 반체제 적 견해의 격동적인 표현을 포함한다.
이 특별한 그림은 유럽 중심주의 미술의 패러디 가능성이 있습니다. 리베라는 예술 작품에 자기 양심이 공개적으로 드러나는 시기에 살았습니다. 이 작품에서 인상파의 짧고 생생한 붓 놀림을 스푸핑 한 그의 모습은 그림 속의 소녀 뒤에 생생하게 표시됩니다.
고흐와 마찬가지로 “리베라”는 농부의 삶과 꽃 (주로 해바라기 대신 칼라 백합)을 묘사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이 칼라 백합은 일련의 그림을 유도하는 또 다른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위의 그림 (폴 고갱이 그린)은 리베라의 그림과 매우 유사하며 빈센트 반 고흐에 대한 찬사입니다. 그러나이 공물은 고갱의 오랜 우정과 교류하는 예술적 견해를 표현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이 작품은 고흐가 그의 유명한 해바라기 중 하나를 그리는 것을 묘사합니다. 고갱이 자신의 방을 장식하기 위해 고갱이 해바라기에 대한 유명한 묘사를 처음으로 그린 것을 고려할 때, 그가 그의 작품 중 하나를 작업하는 고흐의 이미지를 그리는 것에 대한 호의를 보인 것은 이해할 만합니다.
빈센트 반 고흐 : 침실
1888 년 겨울, 반 고흐는 프랑스 남부의 아를 이라는 마을로 여행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화가들이 파리보다 직사광선이 더 많은 지역에서 예술을 만들고 함께 살고 작업할 수 있는 '남쪽의 스튜디오'를 시작하고 Vincent가 일본 판화에서 존경했던 풍경을 상기시키고 싶었습니다. 계획은 Vincent와 그의 예술 딜러 형제 Theo의 친구였던 예술가 Paul Gauguin이 Arles의 Vincent와 합류하는 것이 었습니다. 고갱이 남쪽으로 가면서 빈센트가 정착하고 침실을 포함한 주변 환경을 칠할 충분한 시간을 주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반 고흐가 처음 아를에 도착했을 때 그는 호텔에서 숙박 시설을 찾았지만 금방 비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와 다른 예술가가 먹고, 자고,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집을 임대하는 것이 그에게 더 저렴하고 훨씬 더 이상적이었습니다.
결국 그는 "노란 집"으로 알려진 집을 발견했습니다. 전면 스튜디오, 후면 주방, 위층에 몇 개의 방이 있는 겸손한 2 층 건물이었습니다. 모퉁이에 있으면 집에 약간 비스듬한 평면도가 생겼습니다. 전면 벽과 측벽은 90도 각도가 아니었습니다.
대신 앞쪽 벽은 아래의 거리와 정렬하기 위해 대각선이 되었습니다.
반 고흐의 삶의 많은 단계와 마찬가지로 아를에서의이 새로운 모험은 그를 희망과 기대로 가득 채웠습니다.
고갱이 아를에 가기로 하자, 도착을 준비하기 위해 반 고흐와 고갱은 편지와 그림을 교환했습니다. 그는 또한 해바라기 그림으로 집을 장식하고 방을 정리했습니다.
1888 년 10 월 16 일, Vincent는 그의 침실 그림에 대해 그의 형제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침실에 있는 주제와 항목의 단순성 때문에 고흐는 색상이 그림을 그리는 데 있어 꼭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고흐의 침실 또는 아를에있는 침실은 그림이 사람이자는 방으로, 그림이 보는 사람의 마음과 상상력을 쉬게 하기를 원했습니다.
방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침대가 있습니다. 오른쪽 벽을 따라 의자, 물이 담긴 테이블, 거리가 내려다 보이는 창문이 있습니다.
왼쪽 벽에는 또 다른 의자와 두 번째 침실의 문이 있습니다.
아를의 침실은 파란색과 빨간색과 초록색에 대한 주황색으로 반 고흐의 색 이론 지식을 보여줍니다.
반 고흐가 연구 한 일본 판화에서 영감을 받아 그림에서 그림자를 생략했습니다. 왜곡 된 원근감과 함께 그림자가 없기 때문에 일부 물체가 떨어지거나 안정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빠른 작업이나 기술 부족의 결과가 아닙니다. 먼 벽의 각도가 이상하면 가구가 직각으로 정렬되지 않습니다.
반 고흐가 그 그림을 좋아했을 것입니다. 동생에게 보낸 편지에는 The Bedroom의 스케치를 포함 시켰고, 바로 다음날 Gauguin에게 편지를 썼고 그 편지에도 스케치를 포함 시켰습니다! 그가 형에게 보낸 그림은 홍수로 인해 손상되어 주제를 다시 방문하여 다음 해 생 레미에 있을 때 다시 그렸습니다. 그런 다음 여전히 주제를 탐구하고 싶어 어머니를 위해 세 번째 버전을 그렸습니다. 세 가지 그림 모두에서 구성은 부조화와 거의 동일합니다.
고흐의 경력 전반에 걸쳐 그는 주변의 모든 것을 그렸습니다. 풍경, 마을 사람들, 심지어 그가 신었던 신발까지.
Arles에있는 Van Gogh의 침실에서 그는 자신의 집에 있는 방을 보여줍니다. 이 집, 그의 남쪽 스튜디오는 그의 예술적 비전의 높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의 침실에 대한 그의 그림은 그의 친구이자 동료 예술가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흥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우편 배달부 조셉 룰린의 초상화
룰린가족 (Roulin Family)은 고흐가 1888 년과 1889 년에 Arles에서 Joseph, 그의 아내 Augustine 및 세 자녀 인 Armand, Camille 및 Marcelle에 대해 실행 한 초상화 그림 그룹입니다.
이 시리즈는 여러면에서 독특합니다. 반 고흐는 초상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재정적 인 이유로 모델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림을 보기로 합의한 온 가족을 찾는 것은 사실입니다.
조셉 룰린은 아를에 머무는 동안 고흐에게 특히 훌륭하고 충성스럽고 지원하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가 진정으로 존경하는 남자를 대표하는 것은 그에게 중요했습니다.
4 개월부터 17 세까지의 자녀를 둔 가족은 그에게 여러 삶의 단계에 있는 개인의 작품을 제작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사진과 같은 작품을 만드는 대신 고흐는 자신의 상상력, 색상 및 테마를 예술적이고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청중에게 원하는 감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푸른 색 유니폼을 입고 무성하고 소용돌이 치는 수염을 연상시키는 꽃 배경에 눈부신 이 초상화에 등장하는 조셉룰린은 고흐의 가장 중요한 친구 중 하나였습니다. 두 사람은 프랑스 남부 Arles의 같은 거리에 살았는데 룰린은 우편 서비스를 위해 일했습니다.
반 고흐는 친구의 얼굴에 매료되었지만 특히 그 남자의 성격에 사로 잡혔습니다. 룰린은 프랑스 공화당 정치의 좌파를 지지하는 열렬한 사회 주의자였습니다.
외롭고 고립 된 예술가에게 더 중요한 것은 룰린은 대가족의 헌신적 인 아버지이기도 했습니다.
Van Gogh는 1888 년 여름에 처음으로 룰린을 그렸습니다. 그의 아내와 세 자녀의 초상화와 마찬가지로 다른 많은 초상화도 따라 올 것입니다. 고흐는 동생 테오에게 보모의 외모를 모방한 것이 아니라 독립적이고 생생한 색채의 삶을 통해 성격을 표현한 그림 인“현대 초상화”에 대한 흥분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1888 년 가을 아를에서 고흐와 함께 작업 한 고갱은 근대 초상화를 추구하는 데 영향을 미쳤습니다.
고갱은 관찰에 대한 의존을 줄이고 기억과 직관에 더 많이 의존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이 조언은 우체부가 마르세유에서 더 나은 급여를 받기 위해 아를을 떠난 후에 그려진 것으로 보이는 고흐의 후기작품인 룰린의 초상화 의 경우에 특히 말했을 것입니다.
고갱과의 논쟁에 자극을 받아 반 고흐는 동료 예술가를 협박한 후 자신의 귀 일부를 잘라내는 정신병 적 에피소드를 겪었습니다. 룰린은 이 사건으로 고흐가 아를의 정신 병원에 입원하고, 그곳에서 수감되는 동안 그를 지켜보고, 가족에게 건강을 안심시키기 위해 편지를 쓰고, 회복하는 예술가에게 끊임없는 위안을 제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반 고흐가 정신적 평형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룰린이 마르세유로 이사 한 후 재 방문하는 동안 새롭게 된 우정과 지원은 그에게 더욱 근본적으로 중요해 졌습니다.
이 시리즈는 반 고흐의 가장 번창 한시기에 제작되었습니다.
이 작업을 통해 그는 지난 몇 년 동안 예술가로서 의미있는 무언가를 표현하려는 목표를 향해 예술적 학습을 이끌어 냈습니다.
반 고흐는 1888 년 프랑스 남부의 아를로 이주하여 최고의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그의 그림은 Roulin 가족 구성원의 초상화와 같은 일상 생활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냅니다. 반 고흐의 그림 중 가장 잘 알려진 해바라기 그림이 이시기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그림에 대한 자신의 아이디어를 따라잡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반 고흐의 행복한 삶의 시기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그는 자신감 있고 명확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만족스러워 했습니다
그의 형제 인 테오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현재의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음악과 비슷하다고 썼습니다.
초상화
풍경으로 유명한 고흐는 사실 초상화를 그리는 것이 그의 가장 큰 야망을 발견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는 초상화 연구에 대해 "내 영혼의 깊숙한 곳까지 나를 흥분 시키고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무한함을 느끼게 하는 유일한 그림"이라고 말했다.
반 고흐는 사람들의 초상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지만 그의 작품을 위해 돈을 지불하거나 모델을 마련할 여유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는 룰린 가족의 작업에서 각 사람의 여러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그 대가로 고흐는 룰린 가족 구성원에게 그림을 하나씩 주었습니다.
룰린가족은 고흐의 가족과 크기가 비슷했기 때문에 심리적 접근에서 고흐가 그들을 자신의 가족을 대신하여 채택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고흐는 1888 년 겨울에 우체부 룰린의 가족을 그렸는데, 그 가족에는 우체부인 룰린,. 그의 아내 어거스틴,그리고 그들의 세 자녀. 반 고흐는 가족을 "러시아인처럼 보이지만 정말 프랑스 인"이라고 묘사했습니다.
몇 주 동안 그는 어거스틴과 아이들을 여러 번 그렸습니다.
이유는 룰린 가족이 각 가족 구성원의 그림을 가질 수 있도록 하여 그들의 침실이 가상의 "현대 미술 박물관"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가족의 반 고흐 모델링에 대한 동의는 그에게 더 많은 초상화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는 반 고흐에게 의미 있고 영감을 주는 것이었다. [9]
고흐는 극적인 효과를 위해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각 가족 구성원의 옷은 굵은 원색으로, 배경에 대비되는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조셉 룰린
그의 가정은 노동 계급 가정이었다. 그는기차역에서 기업가로 일했습니다. 고흐와 룰린은 좋은 친구이자 술을 마시는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반 고흐는 여러 차례 룰린을 소크라테스와 비교했습니다.
고흐는 그가 " 좋은 영혼이고 너무 현명하고 감정이 넘치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룰린은 외모가 넓은 이마, 넓은 코, 수염의 모양과 더불어 엄격하게 생겨 반 고흐는 그가 러시아 소설가 표도르 도스토옙스키를 닮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룰린은 반 고흐가 가장 힘든시기와 좋은 시기를 겪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우편 배달부 Joseph Roulin의 초상화, 두 번째 버전, 1888 년 8 월 초,
1888 년 12 월 첫날 고흐는 동생 테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온 가족의 초상화를 만들었어,
내가 이전에 머리를 했던 우체부의 초상화인데 그의 아내(어거스틴), 아기(마르셀), 어린 소년(카밀리), 16 세의 아들(아르만드), 모두 진짜 특징이 있고 프랑스 인이지만 러시아인처럼 보인다. 내가 이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내 요소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그것이 의사가 아닌 것에 대해 어느 정도까지 나를 위로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내가 이 온 가족을 위해 더 잘 할 수 있다면 적어도 개인적으로 뭔가를 했을 것이다. 지금은 연구, 연구, 연구로 가득 차 있다. 이 일은 꽤 오랫동안 계속 될 것같다. 너무 엉망이 되어 제 마음을 아프게 하지만 40 살이 되면 어느정도 재산을 얻을 수있을거야”.
룰린아르만드어거스틴
카밀리 마르셀
남편이 반 고흐와 여러 작품을 위해 포즈를 취한 후, 어거스틴은 두 남자가 공유 한 옐로우 하우스에서 반 고흐와 폴 고갱을 위해 앉았습니다.
앉는 동안 그녀는 고갱을 계속 응시했는데, 딸에 따르면 반 고흐의 존재가 편안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심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저녁 시간에 방 구석에 앉았다. 결과물은 예술가들이 동일한 모델을 공유하는 세션의 전형적인 것처럼 상당히 달랐습니다. 고갱의 초상화에는 그가 최근에 완성한 Blue Trees라는 제목의 그림이 배경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어거스틴을 직설적이고 문자적인 방식으로 그렸습니다.
이에 비해 반 고흐의 작업은 고갱의 그림보다 더 빨리 실행되고 더 두껍게 그려졌습니다. 고흐는 네덜란드의 거장 프랜스 할스(Frans Hals)의 작품에 감탄했습니다. 그의 초상화는 생동감 넘치는 붓놀림과 알라 프리마 (wet-on-wet)의 직접적이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머리 옆에있는 노란색 붓놀림은 가스등을 나타냅니다.
그는 저녁 분위기를 묘사하는 대신 싹이 트는 전구 냄비를 그렸습니다.
반 고흐는 발아하는 전구의 묘사를 통해 그녀의 흙의 본성과 연결을 만들었으며
본질적으로 그녀를 "인간 괴경"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 그림을 작업 한 지 며칠 후 고흐는 4 개월 된 아기 마르셀을 포함한 나머지
룰린가족 구성원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반 고흐는 당시부터 전 세계의 젊은 예술가 세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그림,시, 노래 및 비디오에서 그의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반 고흐의 영향을받은 새로운 예술 사례를 커뮤니티 아트 섹션에 전시하게되어 기쁩니다.